현재 위치

2. Board
  3. 커피스토리

커피스토리

커피스토리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스킨세븐틴과 함께하는 상해미용박람회]01.상해로 나아가자~
NAME 스킨세븐틴 (ip:)
  • DATE 2018-06-12 10:59:12
  • LIKE Like!
  • VIEW 61
RATE 0점

안녕하세요 스킨세븐틴입니다. 5.22-24일까지 상해신국제박람회장에서 열렸는데요
부산에서 상해로 가기 위하여 상해로 출발했습니다.

김해공항입니다. 저희가 탄 비행기는 12:35분에 출발하는 동방항공 MU5044편인데요

수속을 하려 갔습니다.

입출국 심사를 받으니 김해공항의 앤젤리너스 커피가 있네요
하지만 우리에게 들리는 소식이 있었으니 바로~

부산-상하이는 출발시간이 1시간 지연되어 13:30분에 출발합니다
오마이갓 뭐 그래도 어절수 없죠 어쩔수 없이 비행기를 탑니다.

드디어 동방항공 비행기를 타게 됩니다. 에어버스 A320 기종입니다.

비행기에는 수학여행 학생들이 많았습니다.

갈때는 소고기밥이 나왔고 그리고 김치가 나왔습니다. 다행히 동방항공에는 한국인 승무원이 있어서
의사소통에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1시간 30분동안의 짧은 비행이었지만 생각보다는 괜찮았습니다.

숙소에 짐을 풀고 바로 상해 신국제 전시장으로 왓습니다.
스킨세븐틴의 전시장의 초안 모습인데요 여기서 좀 더 설치를 할예정입니다.
이번에는 동영상도 볼수 있도록 TV도 대여하여 관람객들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자 이모습이 나중에는 엄청난 사람들이 몰려드는 스킨세븐틴 부스로 바뀝니다.
기대해 주세요
1차 설치가 끝난뒤에 밥을 먹어야해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까 비행기에서 먹은
기내식이 전부 였거든요~ 그래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중국에와서 먹은 첫끼는 마라탕입니다. 국물은 먹지 않고 건더기만 건져먹는 음식인데요
식당에서 한국인 왔다고 빅뱅노래 틀어주는 센스는 어디 센스인가요?
맛있어 주금이엇습니다.

밥을 먹고 나니 상해의 야경이 보였습니다. 조만간 많이 볼 상해의 랜드마크인 동방명주입니다.

안개에 가린 동방명주타워 밤이라 예쁘네요 이렇게 하고
숙소로 모두 들어갔습니다.
스킨세븐틴의 하루는 이제 시작입니다.
다음편부터 전시에 대한 이야기가 많으니 많이 놀러오세요~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등록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SERVICE

CHOOSE YOUR COUNTRY OR REGION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