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SUBJECT 스킨세븐틴, ‘2018 상해 미용 박람회’서 ‘3-Step 커피 마스크팩’으로 이목 집중
NAME 스킨세븐틴 (ip:)
  • DATE 2018-05-29 10:38:36
  • LIKE Like!
  • VIEW 117
RATE 0점



지난 3월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 엑스포에서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스킨세븐틴(skin7teen)은 지난 5월 22일~24일 푸동 신국제 박람회장에서 개최된 ‘2018 상해 미용박람회’에도 참가해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2018 상해 미용 박람회’는 올해로 23번째 맞이하는 세계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로 아시아 최대 규모로 손꼽힌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 브랜드도 많이 참가하였으며 34개 국가 3000여 개의 기업, 1만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스킨세븐틴은 커피추출물로 보습과 진정 동시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수분마스크팩으로 아메리카노 3-Step 마스크팩, 카페라떼 3-Step 마스크팩을 선보이며, 중국 현지 소비자는 물론 러시아, 일본, 프랑스 등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에게도 어필했다.
 
아메리카노 3-Step 마스크팩, 카페라떼 3-Step 마스크팩은 부위별로 맞춤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팩으로 과도한 유분 생성과 건조한 부분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T존 집중 피지케어를 통해 모공의 타이트닝한 효과를, U존에는 수분과 더불어 탄력을, 또 수분 마스크팩을 통해 얼굴 전체에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 꾸준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스킨세븐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의 문의가 급증해 중국에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으며, 마스크팩과 함께 해외소비자들에게 K-Beauty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자사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3-Step 마스크팩, 카페라떼 3-Step 마스크팩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KI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확인은 스킨세븐틴(skin7tee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원문기사보기]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SERVICE

CHOOSE YOUR COUNTRY OR REGION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